Description

+-*/ 연산자를 이용해 보세요.

스칼라에서 1(Int 리터럴)과 같은 원시 타입(Primitive)은 객체(Object)로 취급됩니다. 그래서 +와 같은 연산자는 사실 (1)이라는 원시 타입 객체의 메소드인데요.
1 + 2라는 식은 1이라는 객체에 +라는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이고 인자로 2가 전달되는 겁니다.

스칼라에서는 +-*/같은 수학 연산을 지원하기 위해 연산자 메소드들에는 우선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. +와 *를 순서대로 호출하더라도 *가 먼저 수행되어야 하기 때문이지요.
이와 같은 표현 방식은 연산자 표기방식(Operator notation) 또는 infix 표기방식이라고 합니다.

스칼라의 원시 타입은 스칼라에서 객체로 취급되지만, 컴파일 이후에는 성능을 위해 자바의 원시 타입을 이용합니다.(자바의 원시 타입을 쓸 수 있는 경우에 만요)

Result Stop
Result of [Run Test] or [Submit] will be displayed here
내가 제출한 코드가 왜 틀렸는지 프로그래머스 AI에게 물어보세요.
제출 후 채점하기를 눌러 30점 이상인 경우 물어볼 수 있어요.
베타 기간 동안에는 한 문제당 1번만 물어볼 수 있어요.